C언어 백업
#include <iostream>
#include<string>
#include <fstream>
using namespace std;
/*
class PFigure
{
public :
PFigure();
void SetColor(const string color);
string GetColor();
private :
string color;
};
class Circle : public PFigure
{
public :
Circle();
void SetR(const double r);
double GetArea();
private :
double r, area;
};
PFigure::PFigure() { this->color="white"; } // color를 white로 초기화
void PFigure::SetColor(const string color) { this->color=color; }
string PFigure::GetColor() { return color; }
Circle::Circle() { this->r=0;this->area=0; } // 반지름은 0으로, 넓이는 0으로 초기화
void Circle::SetR(const double r) {this->r=r; }
double Circle::GetArea()
{
// 넓이 계산
return area;
}
int main()
{
PFigure cir1; // PFigure 객체 cir1 생성
cout << cir1.GetColor() << endl; // cir1의 색깔 출력
cir1.SetColor("red"); // cir1의 색깔을 red로 변경
cout << cir1.GetColor() << endl;
Circle cir2;
cout << cir2.GetArea() << endl; // cir2의 넓이
}
*/
class GeometricFigure
{
protected :
string color;
public :
GeometricFigure();
GeometricFigure(const string);
void SetColor(const string);
bool IsPaint();
string GetColor();
};
GeometricFigure::GeometricFigure() { this->color="white"; } // color를 white로 초기화
GeometricFigure::GeometricFigure(const string c) { color=c; }
void GeometricFigure::SetColor(const string c) { color=c; }
bool GeometricFigure::IsPaint() {
if (color=="white") return false;
else return true;
}
string GeometricFigure::GetColor() { return color; }
int main()
{
GeometricFigure obj1;
cout << "obj1의색: " << obj1.GetColor() << endl;
obj1.SetColor("green"); // obj1의 색깔을 green으로 변경
cout << "obj1의색: " << obj1.GetColor() << endl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