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록으로 2014.07.16. 17:26

[11] 데스크탑 PC서버만들기 - 제로보드4설치하기

[11] 데스크탑 PC서버만들기 - 제로보드4설치하기


제로보드4는 옛날에 많이 쓰던 것이다.


제로보드4는 정식적으로 보안패치 종료가 안 쓰기 시작했다.


제로보드4는 해킹하기도 쉬울 뿐 더러 스팸에 공격에 취약하다.


제로보드4가 종료되고 XE으로 변경이 된지 오래 되었다.


설치방법에 대하여 우선 설명해드리겠습니다.


제로보드4는 옛날 것이라 사양을 맞춰줘야 한다.


PHP 4.2 ,DB타입 UTF-8으로 진행을 할 것이다.


파일첨부에 있는 설치파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zb4pl9.utf8.zip


20140716_161936.jpg


1. 다운로드 한 설치 파일을 폴더채 업로드를 합니다.


20140716_162001.jpg


2. bbs설치폴더가 정상적으로 업로드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20140716_164528.jpg


3.d2d2.kr.pe/bbs/install.php 이런식으로 접속하셔야지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
20140716_164643.jpg


4.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데이터베이스 생성은 생략하였습니다.


20140716_164705.jpg


5.관리자 아이디를 쓰이는 정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.


20140716_164832.jpg


6. d2d2.kr.pe/bbs/admin.php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시면

   위와 같은 홈페이지가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댓글 0
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
NO
TITLE
NAME
VIEW
DA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