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록으로 2012.08.13. 16:03

운영진 님들 p2p비밀번호가 다틀리데여 ㅜㅠ

운영진님들 p2p 아이디 왜 싹다 비밀번호가 틀린가요?ㅠㅠㅠㅜ 업뎃은 언제되나요? ㅠ부탁드려여 아이디 개인적으로 보내주시면 안되나여?

댓글 1
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
  • parkaab2 01. 01
    다시 물어보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