허허 비가도 내리고 , 비오는 날에는 전에 막걸리 아니겠습니까?ㅋㅋㅋ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비가 하루종일 오는 군요~막걸리 좋죠~하하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업로드 중... (0%)
정말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삭제된 댓글과 답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댓글 1
비가 하루종일 오는 군요~막걸리 좋죠~하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