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름에 한창 더울때는 빨리 분위기있는 눈오는 겨울이 왔으면 싶었는데 막상오니까 춥고 ㅠㅠㅠ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그런게 다 인생살이 아니겠습니까?
저에게도 굴곡같은 인생이 있습니다.
잘 됬다가도 않되고....
성질도 날때가 있지만, 뭐 어쩌겠어요. 참아죵
여름이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
ㅋㅋㅋㅋ자연으로부터의 속박에서 벗어나기위해 문명을 세웠지만 아직 완벽히는 벗어나지못하는가봅니다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업로드 중... (0%)
정말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삭제된 댓글과 답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댓글 3
그런게 다 인생살이 아니겠습니까?
저에게도 굴곡같은 인생이 있습니다.
잘 됬다가도 않되고....
성질도 날때가 있지만, 뭐 어쩌겠어요. 참아죵
여름이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
ㅋㅋㅋㅋ자연으로부터의 속박에서 벗어나기위해 문명을 세웠지만 아직 완벽히는 벗어나지못하는가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