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인트 다시 윗쪽에 보이면 좋을텐데 말이죠 아이템살때밖에 못보니 쬐금 불편하긴합니다 허허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업로드 중... (0%)
정말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삭제된 댓글과 답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댓글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