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진짜 괜히 4년재 가가지고 ㅠㅠㅠ
가족들은 다 이민갔는데 다시 돌아왔네여 아 빨리 캐나다 다시가고싶다
두달만에 돌아왔는데 뭔가 감흥이 없음 한쿡
ㅠㅠ어무이 아부이
댓글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하기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.
파일 용량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업로드 중... (0%)
정말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삭제된 댓글과 답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댓글 3